10일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뉴진스 두 번째 EP '겟 업'(Get Up)과 동명의 수록곡 '겟 업'이 지난 8일 기준 누적 1억 11만 6371회 재생됐다.
이로써 뉴진스는 데뷔앨범 '뉴 진스'(New Jeans)에 수록된 4곡과 싱글 앨범 'OMG'에 실린 2곡, 두 번째 EP '겟업'에 포함된 6곡 등 총 12곡의 억대 스트리밍 곡을 보유하게 됐다. 'OMG'가 6억 회 이상, '디토'(Ditto)와 '하입 보이'(Hype Boy)가 각 5억 회 이상, '슈퍼 샤이'(Super Shy)가 4억 회 이상 재생됐고, '어텐션'(Attention)이 3억 회 이상, '쿠키'(Cookie)와 '뉴 진스' 'ETA'가 각 2억 회 이상, '허트'(Hurt)와 '쿨 위드 유'(Cool With You) 'ASAP' '겟 업'이 각 1억 회 이상 재생됐다.
어도어 측은 "뉴진스가 발표한 모든 곡의 스포티파이 합산 누적 스트리밍 횟수는 40억 회를 넘었다"며 "뉴진스가 전작과 신작 구분 없이 내놓는 곡마다 대중적 '롱런 인기'와 함께 평단의 호평을 받는다는 점에서 내달 24일 발매되는 이들의 새 더블 싱글 '하우 스위트'(How Sweet)에 더 큰 관심이 쏠린다"고 전했다.
한편 '하우 스위트' 예약판매는 오는 26일 오전 11시 시작되며, 수록곡 '버블 검'(Bubble Gum) 뮤직비디오가 27일 0시 선공개된다. '버블 검'은 지난 8일 일본 후지TV의 아침 방송 프로그램 '메자마시 8' 테마송과 일본 샴푸 광고 CM송으로 일부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