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와이스 여덟 번째 미니앨범 '필 스페셜'의 동명 타이틀곡 '필 스페셜' 뮤직비디오가 오늘(22일) 오전 11시쯤 유튜브 누적 조회수 5억 회를 돌파했다. 지난 2019년 9월 23일 공개된 지 4년 6개월 만이다.
트와이스는 '티티'(TT) '라이키'(LIKEY)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팬시'(FANCY) '치어 업'(CHEER UP) '아이 캔트 스톱 미'(I CAN'T STOP ME)에 이어 '필 스페셜'로 총 7편의 5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힘들고 지친 순간, 소중한 사람들이 선사한 가슴 벅참을 주제로 한 '필 스페셜'은 JYP 대표 프로듀서인 박진영이 트와이스 멤버들과 나눈 대화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곡이다. 따뜻한 가사와 감성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져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다.
올해 2월 13번째 미니앨범 '위드 유-스'(With YOU-th)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 정상에 오른 트와이스는 다섯 번째 월드 투어 '레디 투 비'(READY TO BE)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16일에는 미국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타디움에서 공연을 마쳤다.
오는 7월에는 일본 스타디움 공연을 펼친다. 7월 13~14일에는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에서, 27~28일에는 K팝 걸그룹 사상 최초로 가나가와 닛산 스타디움에서 공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