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카리나-배우 이재욱 열애 인정…"이제 알아가는 중"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왼쪽)와 배우 이재욱. 연합뉴스·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와 배우 이재욱이 열애 중이다. 양측이 이를 공식 인정했다.

이재욱 소속사 씨제스는 27일 "두 사람은 이제 알아가는 중"이라며 "이재욱이 작품 촬영 중이고 (열애 소식이) 사생활인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존중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카리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역시 같은 날 "이제 알아가는 중"이라고 두 사람의 열애를 인정했다.

앞서 인터넷 매체 디스패치는 이날 카리나와 이재욱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달 14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프라다 컬렉션에 나란히 참석하면서 인연을 맺었다. 이후 연인 사이로 발전했고, 서울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디스패치는 두 사람 측근 말을 인용해 "아마도 첫 눈에 반했다는 말이 맞는 것 같다" "패션쇼에서 처음 만난 순간부터 사랑에 빠졌다"고 전했다.

2000년생인 카리나는 지난 2020년 그룹 에스파로 데뷔한 이래 '블랙마마' '넥스트레벨' '새비지' 등 히트곡을 잇따라 내놓으면서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재욱은 1998년생으로 지난 2018년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등을 거쳐 '도도솔솔라라솔' '환혼' '로얄로더'에서 주연 자리를 꿰찼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