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 26일부터 챌린저(U-12) 주니어 테니스 대회 개최

2024 순창 챌린저(U-12) 주니어 테니스 대회가 26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전북특별자치도 순창군 공설운동장 테니스장에서 치러진다. 순창군 제공

2024 순창 챌린저(U-12) 주니어 테니스 대회가 26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전북특별자치도 순창군 공설운동장 테니스장에서 치러진다.

한국초등테니스연맹이 주최·주관하고, 전북특별자치도와 순창군, 순창군체육회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12세 이하의 선수들이 참여하며 새싹부·10세부·12세부로 나누어 남녀 단식·복식 경기를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대회는 실내 테니스장을 활용해 진행할 예정이며, 순창군은 어린 선수들이 추위를 이겨낼 수 있도록 경기장 곳곳에 온열기기를 배치하고 어묵탕과 핫팩을 제공할 계획이다.

최영일 순창군수는 "스포츠대회 유치는 오랫동안 관내 소상공인들에게 지역경제의 주춧돌 역할을 해오고 있다"면서 "스포츠대회에 참여하는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더 많은 참가자들이 순창군에 방문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 순창군은 학부모들의 참가로 경제적 파급효과가 큰 제26회 한국초등테니스연맹기 테니스대회 등 5개의 초등선수 대상 테니스 대회를 유치할 예정이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