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성산 김석기 "창원발전을 위한 6대 비전" 발표

 
김석기 예비후보가 24일 기자회견을 열고 6대 비전과 약속을 발표하고 있다. 김석기 후보 선거사무소 제공

김석기 국민의힘 국회의원 창원성산구 예비후보가 24일 창원시청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창원발전을 위한 6대 비전과 공약을 발표했다.
 
이들 공약은 지난달 21일 출마선언 때 제시하였던 여섯가지 약속을 시민들과의 소통을 통해 구체화시킨 내용이다. 김석기 예비후보는 "조성된 지 50년된 창원국가산단을 개조시켜 ICT산업, R&D형 고부가가치 첨단제조업으로 전환하고, 창원대로 주변 스마트기계, 우주항공, 나노융합 등 첨단 소재·부품·장비산업을 유치하겠다"고 주장했다.
 
주요 공약으로 △창원대로변 낙후된 공동주택을 창업보육센터 등 산업활동공간 조성, △30년 이상의 전용주거 단독주택단지에 청년, 근로자임대 공동주택 건립, △남천의 친수공간 조성, 성주사계곡의 상수원수원지 폐지 등 시민의 휴식 및 문화활동의 장 마련, △삼귀해안에 해양리조트 등 관광시설 유치 등을 제시했다.

이와 함께, 창원 성산구에 출마하는 각 당의 후보들과 국민의힘 예비후보들에게 공약을 1:1 또는 다자토론회 등을 통해 시민들이 직접 검증할 수 있게 하자고 제안했다.

김석기 후보는 "당당한 정책선거만이 정치 혐오와 무너진 신뢰를 회복하는 길"이라며 "창원이 정치혁신의 전국적 모범이 될 수 있도록 저 김석기가 길잡이가 되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