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광, '내 남편과 결혼해줘'로 6년 만에 드라마 복귀

2024년 1월 1일 첫 방송하는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백은호 역을 맡은 이기광. '내 남편과 결혼해줘' 제공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이자 배우로도 활동 중인 이기광이 6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한다.

29일 소속사 어라운드어스에 따르면, 이기광은 2024년 1월 1일 첫 회를 방송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백은호 역으로 출연한다. 이는 '러블리 호러블리' 이후 6년 만의 드라마 복귀작이다.

절친과 남편의 불륜을 목격하고 살해당한 여자가 10년 전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경험하며 시궁창 같은 운명을 그들에게 돌려주는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이기광은 훈훈한 외모를 지닌 셰프 백은호 역을 연기한다.

항상 인기가 넘치는 만인의 연인이지만, 실은 서투른 연애 초보라는 반전 매력을 지닌 캐릭터다. 고등학생 시절 짝사랑했던 강지원(박민영)과 10여 년 만에 동창회에서 우연히 마주치며 시작되는 예상 밖의 로맨스를 펼칠 예정이다.

하이라이트의 메인 댄서인 이기광은 올해 4월 솔로 정규앨범 '프레데터'(Predator)를 발매하고 활동했다. 지난달에는 하이라이트 단독 팬콘 '명탐정 하이라이트 - 네 개의 그림자와 하나의 빛'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기광이 출연하는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2024년 1월 1일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