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창을 대표 하는 브랜드인 윈가드 네트웍스가 올 한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2023년 소비자 선정 스타브랜드' 방범보안 부문에서 5년 연속 수상하는 기록을 세웠다.
1일 윈가드 네트웍스에 따르면 최근 서울에서 열린 '2023 소비자 선정 스타브랜드' 시상식에서 방범보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으로 윈가드 네트웍스는 5년 연속 대상에 선정되는 쾌거를 달성했다.
윈가드 네트웍스는 안전창 하면 떠오르는 대표 브랜드인 스마트방범안전창 윈가드를 생산하면서 세계 최초로 창문에 IoT기술을 접목 시켜 침입방지와 추락을 예방하는 안전기능을 갖췄다.
안전창에 이중 잠금기술을 적용해 창을 닫으면 안쪽에서 자동으로 잠겨 바깥 수동잠금장치로 한 번 더 잠금이 가능한 윈가드는 외부에서 개폐가 불가능하지만, 내부에서는 개폐가 쉽기 때문에 비상 탈출에도 용이하다.
'안전한 세상을 꿈꾼다'라는 경영 슬로건을 바탕으로 소비자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는 윈가드 네트웍스는 2017년 벤처활성화 유공포상의 국무총리상을 비롯해 2018년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등을 수상하는 실적을 보였다.
특히 2017년에는 IoT 결합 업그레이드 모델인 '윈가드 3' 센서로 2회 연속 'IR52 장영실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윤준호 윈가드 회장은 "'안전한 세상을 꿈꾼다'란 슬로건으로 15년을 달려왔고, 이제는 대한민국의 안전과 방범을 책임지는 브랜드로 우뚝 서게 됐다"며 "윈가드는 앞으로 더 나은 세상을 향해 달려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