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쏘스뮤직은 26일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이 지난해 10월 16일(이하 한국시간) 공개한 미니 2집 타이틀곡 '안티프래자일'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전날 오후 1시쯤 2억 회를 넘었다"고 전했다.
'안티프래자일' 뮤직비디오는 르세라핌의 첫 2억 뷰 작품이다.
르세라핌은 앞서 '안티프래자일'을 비롯해 '피어리스'(FEARLESS), '언포기븐'(feat. Nile Rogers) 등 한국에서 발매한 음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3편을 1억 뷰 대열에 올렸다.
'안티프래자일'은 시련을 마주할수록 더 성장하고 단단해질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파워풀한 포인트 안무 '머슬캣'으로도 큰 인기를 끌었다.
이 곡은 지난 22일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2023년 연말 결산 차트'(YEAR-END CHARTS)에서 '글로벌 200' 182위, '글로벌(미국 제외)' '99위에 올랐다. 공개 1년여 만에 스포티파이 누적 재생수도 3억 6천만 회를 넘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