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호텔&리조트가 지상의 마지막 낙원이라 불리는 몰디브에 ''앙사나 벨라바루 인오션빌라(Angsana Velavaru InOcean Villas)를 7월 오픈한다.
인오션빌라는 몰디브 말레국제공항에서 수상비행기로 40분거리의 몰디브 남부 지역 니란데 아톨에 위치한다. 앙사나 벨라바루 리조트에서 멀지 않은 바다 한가운데에 세워진 몰디브 최초의 독립빌라다.
이번에 인오션빌라를 선보이는 앙사나(Angsana)는 세계적인 리조트 그룹인 반얀트리 호텔&리조트 반얀트리의 자매 브랜드로 몰디브를 비롯하여 빈탄, 호주 등 10개 이상의 리조트와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전용 풀을 갖춘 독립빌라 형태로 타인의 방해 없이 완전한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인도양에 둘러싸여 있어 빌라 내 어디서든 인도양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빌라 내부는 현대적 감각의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고 TV, DVD 등 한국인들의 휴가에서 빠질 수 없는 각종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신혼부부들의 허니문 장소는 물론 커플, 가족의 휴가지로 안성맞춤이다.
인오션빌라에는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 및 바가 갖추어져 있으며, 세계적으로 명성이 자자한 앙사나 스파는 물론 스노클링 등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바다 한가운데 고립돼 심심하면 어쩔까 하는 걱정은 전혀 할 필요 없다. 인오션빌라와 앙사나 벨라바루 리조트 사이에는 쉽게 이동할 수 있는 보트를 상시 운행하여 고객들이 앙사나 벨라바루 메인 리조트의 모든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