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즈 리드 라이프'(STORIES LEAD LIFE·이야기가 세상을 이끈다)라는 브랜드 에센스를 새롭게 선보인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신규 로고와 브랜드 컬러, 새롭게 재구성된 공식 홈페이지도 오픈했다.
SLL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테마는 '확장'과 '몰입'이다. SLL은 "다양한 이야기로 전 세계 사람들에게 몰입을 통한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하며 이야기를 근본으로 한 새로운 시대를 만들어 글로벌 마켓 리더로 향하겠다는 SLL의 포부를 나타낸 것"이라고 설명했다.
SLL은 자사 메인 컬러인 블랙, 레드, 화이트의 조합으로 스토리와 콘텐츠에 대한 강렬한 몰입을 표현하고자 했다. 또 활자의 서체를 시각적이고 창의적으로 표현하는 타이포그래픽은 서로 다른 컬러와 사이즈의 조합, 볼드체로 담아 장르와 플랫폼에 국한되지 않는 SLL의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나타냄과 동시에 간결하면서 담대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최근 작품으로는 JTBC '힘쎈여자 강남순'이 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 시청률 비지상파 1위 및 넷플릭스 톱 10에, 한국 드라마로서는 처음으로 프랑스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에서 각본상을 수상한 티빙 '몸값'은 파라마운트+에서 세계 1위에 오르는 등 국제무대에서도 활약하고 있다.
SLL 관계자는 "신규 로고 등 리브랜딩으로 새로운 이야기를 통해 하나의 문화를 만들어 가는 스튜디오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내고자 했다"며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