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러브덴탈그룹, 창원한마음병원에 취약계층 위한 의료비 후원

창원한마음병원과의 오랜 인연으로 '나눔 실천', 2천만 원 후원해

후원금 전달식. 창원한마음병원 제공

위드러브덴탈그룹(이주영 대표)이 창원한마음병원에 취약계층을 위한 의료비 2천만 원을 후원했다.
 
이번 후원금 전달식은 지난 10일 창원한마음병원 4층 대회의실에서 창원한마음병원 박인성 병원장, 하창훈 상임이사, 위드러브덴탈그룹 이주영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위드러브덴탈 이주영 대표는 "창원한마음병원과의 오랜 인연으로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위드러브덴탈의 설립 취지와 목적에 부합하는 취약계층을 위한 '의료비' 지원으로 경남지역 대표 병원인 창원한마음병원을 비롯해 주변 이웃에게 보탬이 되고 싶다"라고 전했다.
 
창원한마음병원 박인성 병원장은 "위드러브덴탈그룹 이주영 대표의 나눔의 뜻에 깊이 공감한다"라며, "이번 후원금은 소외된 이웃을 위한 의료비에 귀중하게 쓰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후원금 전달을 통해 위드러브덴탈그룹 이주영 대표는 창원한마음병원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리게 됐다. 위드러브덴탈그룹은 치과 등 구강 건강 관련 사업을 수행하는 그룹으로, 국내외로 그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한편, 창원한마음병원 명예의 전당에는 고액 기부자뿐만 아니라 1만원 이상의 소정의 기부자 등 창원한마음병원의 발전과 이웃의 발전을 위해 후원을 실천한 이들의 이름이 등재돼 있다. 후원에 참여한 건은 총 1354건, 후원금은 약 12억 5천만 원에 달한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