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금산군, (주)비센바이오 청혈센터한의원 고향사랑기부 참여

(주)비센바이오 안창기 대표 청혈센터한의원 박종오 원장, 고향사랑기부제 동참. 금산군 제공

충남 금산군(군수 박범인)은 (주)비센바이오 안창기 대표와 청혈센터한의원 박종오 원장이 25일 금산군의 발전을 위해 고향사랑기부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기부금은 각각 250만 원씩 총 500만 원이다.
 
금성면에 위치한 (주)비센바이오는 의약품,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을 판매하며 인류의 건강과 바이오산업을 선도하는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이다.
 
청혈센터한의원도 금성면에 소재하고 있으며 비센바이오와 벌의 독을 이용한 치료제 개발 등 공동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청혈센터한의원 박종오 원장은 "제41회 금산세계인삼축제의 성공적인 개최와 고향 금산의 발전을 위해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하게 됐다"며 "금산 지역발전과 군민들의 복리증진을 위해 뜻깊은 곳에 쓰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건전한 기부문화를 조성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꾀하기 위해 올해 1월 1일부터 시행된 제도로 기부자는 세액공제 혜택과 기부금의 30%에 한하는 답례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현재 금산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은 명품수삼세트, 홍삼 및 흑삼가공제품류, 전통주, 채소류, 과일류, 장류, 금산사랑상품권, 금산산림문화타운 이용권 및 체험권 등 총 56개 종류의 제품이 등록됐으며 고향사랑e음 시스템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부는 고향사랑e음 홈페이지 및 전국 농협은행에서 할 수 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