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프랜차이즈 호텔 브랜드인 윈덤호텔앤리조트(Wyndham Hotels&Resorts)의 24개 브랜드 중 최상급인 윈덤 그랜드가 12일 국내 최초로 부산 송도해수욕장에 문을 열었다.
윈덤호텔앤리조트는 80개국 이상에 9천개가 넘는 호텔을 보유한 세계 최대 규모 미국 글로벌 호텔 그룹이다.
윈덤 그랜드 부산은 21개 스위트를 포함해 전체 271개 객실이 모두 바다 전망이다. 원도심 방향의 이국적인 항만뷰에서 아름다운 송도 바다까지 파노라마 오션뷰(바다 조망)를 자랑한다.
객실은 7층부터 시작해 모든 객실에서 마치 바다를 발아래에 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최대 500명을 수용할 대연회장부터 기업 행사에 걸맞은 중연회장, 자연 채광이 가능한 다양한 규모의 미팅룸까지 보유하고 있다.
남항대교와 윤슬(햇빛이나 달빛에 비치어 반짝이는 잔물결) 등 바다 전망이 매력적인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브릿지'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미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바다와 영도 흰여울문화마을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실내 수영장과 유아 전용 풀, 최고급 피트니스 시설은 물론 멤버십으로 운영하는 사우나까지 갖추고 있다.
김성한 대표는 "서부산권 첫 번째 5성급 호텔로 부산 관광 산업 중심에 서서 부산 관광 동서 균형 발전에 초석이 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