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지방우정청은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우체국쇼핑 추석 선물대전 할인 행사'를 통해 광주전남 우수 추석 명절 상품 판매를 추진한다고 11일 밝혔다.
전남지방우정청은 관계기관과 협업해 지난 4일부터 우체국 쇼핑몰(https://mall.epost.go.kr)을 통해 광주전남 우수 상품 할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 광주전남의 18개 공공·지자체 협업을 통해 2억 원의 예산을 활용한 할인 쿠폰 제공으로 국민 장바구니 부담 완화에 도움을 주고 있다.
전남지방우정청은 12일 ~ 14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1시간 동안은 우체국쇼핑과 네이버에서는 '추석 DOWN 추석 릴레이 라이브'를 생방송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12일에는 영광 굴비(10미, 22~22.5cm)를, 13일에는 목포의 멸치+새우 세트를, 14일에는 완도 전복(1kg, 9~10미)을 25~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김길석 전남지방우정청장 직무대리는 "우체국쇼핑 추석 선물대전을 통해 우수한 광주전남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우리 농어가를 살리는 착한 우체국쇼핑을 통해 건강한 상품을 착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알뜰 쇼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