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지방우정청, 우체국쇼핑 추석 선물대전 할인 행사

우정사업본부. 전남지방우정청 젝공

전남지방우정청은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우체국쇼핑 추석 선물대전 할인 행사'를 통해 광주전남 우수 추석 명절 상품 판매를 추진한다고 11일 밝혔다.
 
전남지방우정청은 관계기관과 협업해 지난 4일부터 우체국 쇼핑몰(https://mall.epost.go.kr)을 통해 광주전남 우수 상품 할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 광주전남의 18개 공공·지자체 협업을 통해 2억 원의 예산을 활용한 할인 쿠폰 제공으로 국민 장바구니 부담 완화에 도움을 주고 있다.

전남지방우정청은 12일 ~ 14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1시간 동안은 우체국쇼핑과 네이버에서는 '추석 DOWN 추석 릴레이 라이브'를 생방송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12일에는 영광 굴비(10미, 22~22.5cm)를, 13일에는 목포의 멸치+새우 세트를, 14일에는 완도 전복(1kg, 9~10미)을 25~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김길석 전남지방우정청장 직무대리는 "우체국쇼핑 추석 선물대전을 통해 우수한 광주전남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우리 농어가를 살리는 착한 우체국쇼핑을 통해 건강한 상품을 착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알뜰 쇼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