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올해 고용창출 우수기업 모집

양산시청 제공

경남 양산시는 '2023년 고용창출 우수기업'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고용창출 우수기업 참여 요건은 2021년 1월 이전부터 정상가동 중인 양산시 소재 제조업·제조업 관련 서비스업·제조업 관련 지식기반 서비스업인 중소기업으로, 10인 이상 30인 미만 기업은 고용증가율이 5% 이상이면서 고용증가 인원이 3명 이상, 30인이상 300인 미만 기업은 고용증가율이 5%이상이면서 5명 이상이어야 한다.
 
양산시는 고용증대분야, 고용환경 분야 등의 평가지표 심사를 통해 3개 기업을 선정해 인증서 및 인증패 수여, 근로환경개선자금 최대 1000만 원 지원, 3년 간 지방세 세무조사 유예, 중소기업 육성자금 우선 지원 및 이자차액 1% 추가 지원, 양산시 청년 및 신중년 고용지원금 추가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신청을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9월 4일부터 9월 15일까지 양산시 일자리경제과에 방문 또는 우편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양산시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양산시 일자리경제과 일자리창출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양산시 관계자는 "기업이 만드는 일자리는 지역경제 활성화의 동력"이라며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다각적인 지원으로 지역 내 기업이 성장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