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에 딱 맞춘 카드' BNK부산은행, 카드 추천발급 서비스 '유레카' 선보여

BNK 부산은행 제공

BNK부산은행이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신용카드를 추천해 발급하는 '유레카' 서비스를 선보인다.

BNK부산은행은 고객 맞춤형 신용카드 발급서비스인 '유레카' 시작을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 이벤트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유레카' 서비스는 너에게(You) 추천하는(Recommned) 카드(Card)란 의미를 담고 있다.

추천인이 보낸 추천링크를 통해 피추천인이 카드를 발급하면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 혜택을 받는 모바일 전용 서비스다.

부산은행 개인 신용카드·체크카드 이용 고객은 부산은행 모바일뱅킹을 통해 추천 링크 발송이 가능하다.

단, 피추천인은 부산은행 개인 신용카드 최초 발급고객이어야 한다.

해당 이벤트기간 동안 추천인에게는 피추천인의 이용실적에 따라 인당 1만원, 총 최대 10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피추천인은 카드마케팅 동의와 함께 발급카드 1만원 이상 사용 시 1인 1회에 한해 초년도 카드 연회비를 전액 돌려받을 수 있다.

대상 카드는 ▲부산시민 체육특화 '부산체육사랑카드' ▲MZ세대를 위한 '팟(POD)카드' ▲주유 할인 'SK LPG&OIL카드' ▲간편결제 특화 '오늘은E카드' ▲생활 업종 할인 '딩딩카드' 등 부산은행 신상품과 스테디셀러 개인신용카드 5종이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