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25주년 라이브 타임: 트래블러'는 2017년 9월 2일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진행한 서태지 데뷔 25주년 기념 공연 실황이다. 서태지의 가장 최근 무대로 방탄소년단이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 공연 실황에서는 서태지의 명곡이 총망라되어 있고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컴백홈', '교실 이데아', '하여가' 등 8곡을 포함해 총 20곡의 화려한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CGV는 서태지 공연 실황 개봉을 기념해 관람 후 티켓을 인증하면 스페셜 티켓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1992년 패션 및 서태지 컨셉 상영회 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1990년대 한국 대중문화 아이콘인 서태지 공연 실황을 CGV에서 상영해 뜻깊다"며 "극장에 방문해 서태지 공연 실황을 관람하며 뜨거웠던 콘서트장의 열기와 1990년대의 향수를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태지만이 아니라 아이유의 공연 실황 역시 팬들을 만난다. 올해로 데뷔 15주년을 맞은 아티스트 아이유의 첫 공연 실황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는 서태지 공연 실황에 이어 다음 달 13일 개봉을 확정했다.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는 한국 여자 가수 최초로 올림픽 주경기장에 입성하는 기록을 세운 아이유가 2022년 9월 17일, 18일 이틀간 개최한 콘서트 '더 골든 아워(The Golden Hour) : 오렌지 태양 아래'를 극장 버전으로 제작한 영화다.
172분 동안 스물다섯 곡을 탄탄한 라이브로 꽉 채운 것은 물론 각 콘셉트에 맞는 의상과 스트로베리 문 열기구, 웅장한 오케스트라를 비롯한 환상적인 무대 연출, 화려한 불꽃놀이와 드론샷 등 다채로운 볼거리 역시 담겨 기대를 모은다.
CJ CGV는 "무엇보다도 커다란 스크린과 입체적인 사운드는 그날, 뜨거웠던 현장의 열기와 생동감을 고스란히 재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