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수' 속 노래 함께 부르자…'함께 불러 특별 상영회' 연다

[밀수 Smugglers] 연안부두 떼창 유도 영상. NEW 제공


"어쩌다 한번 오는 저 배는…연안 부두 떠나는 배야." _영화 '밀수' OST '연안부두' 가사 중
 
흥행 순항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밀수'가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싱어롱 상영회(관객들이 영화 속 노래를 함께 따라 부르는 상영회)인 '함께 불러 특별 상영회'를 개최한다.
 
영화 '밀수'(감독 류승완)가 개봉 3주 차 주말인 오는 12일과 13일(일) 전국 CGV 10개 관(강변, 광주터미널, 대구스타디움, 동탄, 서면, 영등포, 왕십리, 용산아이파크몰, 인천, 천안펜타포트)에서 '함께 불러 특별 상영회'를 개최한다.
 
영화 '밀수' 속 OST인 '연안부두' 스페셜 가사집. NEW 제공
'밀수' 측은 "'밀수'는 영화 개봉 후 1970년대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명곡들이 가득하다는 소식과 함께 전 세대를 아우르는 영화로 사랑받고 있다"며 "이번 상영회는 관객들의 싱어롱관 상영 문의가 쇄도하자 팬들을 위한 자리로 기획 및 추진됐다"고 밝혔다.
 
지난 싱어롱 영화에는 '보헤미안 랩소디' '알라딘' '겨울왕국' 시리즈, '더 퍼스트 슬램덩크' 등이 있다. '밀수' 함께 불러 특별 상영은 한글 자막(CC) 상영본으로 진행되며, 관객들이 직접 노래를 따라 부르고 함성 등도 가능하다. 또한 상영회에 참석하는 관객들에게는 '연안부두' 가사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활극으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