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세계산림엑스포 홍보, 속초해변에서 '포레스트댄스 챌린지'

강원세계산림엑스포조직위원회 제공

강원세계산림엑스포조직위원회는 '2023강원세계산림엑스포'  D-50일을 기념해 다음달 1일 오후 4시부터 속초해수욕장 광장에서 '포레스트댄스 챌린지' 붐 업 행사를 연다.

포레스트 댄스챌린지는 여름 휴가철 바다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9월에 개최하는 산림엑스포 행사를 널리 알리고 관람객을 유치하기 위한 행사로 다양한 홍보 이벤트로 진행된다.

산림엑스포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경품을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 룰렛, 림보 게임 등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시민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공식 주제가를 활용한 플래시몹 퍼포먼스를 진행한다.

플레시몹 퍼포먼스는 불특정 다수인이 정해진 시간과 장소에 모여 주어진 행동을 하고 흩어지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당일 속초해수욕장 광장에 산림엑스포 주제곡이 흘러나오면 어린이 댄서가 등장하여 춤을 추기 시작하고 이어서 전문 댄서들이 등장해 함께 춤을 추며 시민들의 참여를 유도한다.

속초아이 대형전광판을 활용해 주제곡 댄스영상을 상영하고 속초아이대관람차 티켓과 산림엑스포 입장권 경품 제공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분위기를 고조시킬 계획이다.
 
전진표 2023 강원세계산림엑스포 사무처장은 "D-50일 기념해 휴가철 관광객이 많은 속초해수욕장에서 활성화(붐 업)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50일 앞으로 다가온 강원세계산림엑스포가 올해 가을철 최고의 여행지가 될 수 있도록 남은 기간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다"고 말했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