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된 영상은 "'전 세계를 강타할 '초특급 엔터사'의 탄생"이라는 문구와 함께 바쁘게 흘러가는 서울의 풍경을 비추며 시작된다. 어느 사무실로 화면이 전환되고, '대표이사 김성규'라는 명패가 놓인 책상에 앉아 인피니트의 데뷔일인 '2010.06.09'와 '인피니트 컴퍼니' 등의 내용이 적힌 계약서에 서명하는 김성규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 바쁘게 전화 통화를 하며 컴퓨터 키보드를 두드리는 이성열, 프린트한 자신의 사진들을 만족스러운 표정으로 바라보는 엘, 방문을 하나씩 열고 해맑게 인사하는 장동우, 업무 중인 엘의 옆에서 '인피니트 사랑해' 문구를 띄운 휴대폰을 들고 춤을 추는 남우현, 비장한 표정으로 탕비실 찬장을 열고 레몬 사탕을 꺼내 먹는 이성종의 모습까지, 멤버들의 발랄한 모습들을 담은 장면들이 연달아 등장했다.
올해 초 멤버들은 완전체 활동에 대한 뜻을 모아 인피니트 컴퍼니를 설립했다. 오는 31일 일곱 번째 미니 앨범 '비긴(13egin)' 발매를 앞둔 인피니트는 약 5년 만의 완전체 컴백과 더불어 소속사와 같은 이름의 새 리얼리티 '인피니트 컴퍼니'로 글로벌 팬들을 만나게 됐다.
인피니트는 지난 2010년 '인피니트! 당신은 나의 오빠'를 시작으로 '깨알 플레이어' '서열왕' '디스 이즈 인피니트' '쇼타임' 등 다양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멤버들 간의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뽐내 왔다.
그간 멤버들이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넘치는 에너지와 탁월한 예능감을 증명한 만큼,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인피니트 컴퍼니'에서는 어떤 색다른 매력을 펼치며 글로벌 팬들을 즐겁게 만들지 기대가 커진다.
인피니트의 유튜브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인피니트 컴퍼니'는 오는 8월 4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 오후 7시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