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30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믿고 먹을 수 있는 '농협안심한우, 한돈', 목우촌 대표 육가공품, 농협이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 축산 전문몰 '라이블리'의 대표 PB제품, 축협(도드람양돈농협) 한돈 전문 HMR제품 등을 전시 및 할인 판매 등 농협의 다양한 축산물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하나로마트 고양점에서는 한우자조금에서 준비한 한우 소비자가격 대비 최대 40% 할인과 한돈자조금에서 준비한 한돈 소비자가격 대비 최대 30%, 목우촌 햄·소세지 소비자가격 대비 최대 20% 할인 등 특별 판매도 동시 진행된다.
농협경제지주 축산유통부 김칠석 부장은 "믿을 수 있는 농협 축산물에 대해 애정을 보이시는 고객들을 위해 브랜드 통합 팝업 행사를 마련했습니다. 특히 요즘 유통 업계에서 신 마케팅 수단으로 주목받고 있는 팝업 스토어에 저희 농협만의 레트로 컨셉을 적용하는 시도를 해봤습니다"라며 이어 "앞으로도 오프라인에서 팝업스토어 등 새로운 마케팅과 온라인 축산 전문몰 Lyvly에서 소비자분들과 더 가까운 농협축산경제가 되기를 바라면서 저희가 팝업스토어가 처음이지만은 앞으로 2호, 3호, 그리고 더 확장해서 더 가까이 소비자한테 다가가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