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캐릭터 제주서 만난다 '피카츄 in JEJU'

포켓몬코리아 제공
포켓몬코리아가 제주도 일대에서 '하늘을 나는 피카츄 프로젝트 인 제주(in JEJU)'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제주도민과 관광객들을 위해 오는 28일부터 10월 31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제주 곳곳에서 다양한 포토존과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된 '모바일 스탬프 투어', 제주 쇼핑 중심지 칠성로 차 없는 거리 곳곳에 피카츄 벌룬과 포토존과 1일 1회 피카츄 퍼레이드와 라이브쇼를 선보이는 '혼자옵서예 제주! 피카츄랑 놀당갑서(in 칠성로)'가 마련된다.

제주공항 1층 3번 출구와 제주 칠성로 씨티오브드림즈 2층 두 곳에는 제주도 최초로 '포켓몬 팝업스토어 인 제주'가 열린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해당 기간 동안에만 만날 수 있는 제주 에디션 오리지널 MD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올해로 7주년을 맞는 '포켓몬 고'(Pokémon GO)는 이번 행사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 전역에서 파랑 티셔츠(귤무늬)를 입은 피카츄와 황색 풍선을 단 '공중날기피카츄'를 만나볼 수 있다.

제주도의 모든 포켓스톱에서 '하늘 나는 피카츄 프로젝트' 스티커를 손에 넣을 수 있다. 모바일 스탬프 투어가 진행되는 9개의 장소에는 이벤트 한정으로 포켓스톱이 등장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포켓몬고' 현장 이벤트 장소에서는 특별한 티켓도 판매한다. 티켓을 소지한 트레이너는 티켓에 기재된 날짜에 제주도를 산책하면 색이 다른 포켓몬을 만날 확률이 올라가고 다양한 보너스를 즐길 수 있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하늘 나는 피카츄 프로젝트 인 제주' 공식 사이트와 포켓몬코리아 공식 소셜미디어(SNS)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포켓몬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사람과 사람, 사람과 지역을 연결함으로써 여행의 즐거움을 제공하고, 제주도만의 독특한 매력을 알리기 위한 취지로 진행된다"며 "그 이름에 걸맞게 제주도 일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