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일 선공개된 '슈퍼 샤이'는 이 차트에 46위로 첫 진입해 꾸준히 순위를 끌어올려 10위권을 유지해왔다. 그러다가 지난 21일 앨범 발매와 함께 전날 대비 무려 7계단 올라서며 차트 최상위권에 자리했다.
'슈퍼 샤이' 외에도 미니 2집 '겟 업' 수록곡 모두 스포티파이 글로벌 '데일리 톱 송'에 안착했다. '쿨 위드 유'(Cool With You) 21위, '뉴 진스'(New Jeans) 22위, 'ETA' 25위, 'ASAP' 26위, '겟 업'(Get Up) 41위 등이다.
특히 뉴진스는 세계 최대 팝 시장인 미국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앞서 미국 빌보드 '핫 100'서 66위를 기록했던 'Super Shy'는 21일 자 스포티파이 미국 '데일리 톱 송' 차트서 10위를 차지했다. 'Cool With You'는 16위, 'New Jeans'는 20위, 'ETA'는 22위, 'ASAP'는 25위, 'Get Up'은 32위다.
뉴진스의 인기는 세계 최대 팝 시장인 미국을 비롯해 일본, 중국에서도 뜨겁다. 빌보드, 오리콘, QQ뮤직 차트를 휩쓸며 존재감을 확인시켰다.
뉴진스 신보 '겟 업'은 발매 첫날 119만 장(한터차트 기준) 이상 판매되며 밀리언 셀러가 됐다. '슈퍼 샤이'는 멜론을 비롯한 주요 음악 사이트 일간 차트 정상을 2주 가까이 지키고 있고, 또 다른 타이틀곡 'ETA'도 한때 네이버 바이브와 벅스 실시간 1위를 찍으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