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계정에는 뉴진스의 타이틀곡 중 하나인 '쿨 위드 유'의 뮤직비디오가 두 가지 버전으로 올라왔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오징어 게임'으로 세계적인 주목을 받은 배우 정호연이 주연하고, 말이 필요 없는 배우 양조위도 깜짝 등장했다.
정호연은 뮤직비디오에서 신의 지위를 버리고 사랑을 택하는 에로스 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다. 양조위는 분량 자체는 짧았지만 등장만으로도 특유의 아우라로 시선을 고정시켰다.
특히 양조위의 출연은 예상을 깬 것이어서 큰 화제를 모았다. 소속사 어도어에 따르면, 양조위 섭외는 민희진 총괄 프로듀서가 직접 나서서 성사됐다. 지인을 통해 양조위에게 시나리오를 전달했고, 뮤직비디오 내용을 확인한 양조위는 분량과 상관없이 무료(노 개런티)로 출연했다는 게 소속사 설명이다.
양조위는 어도어를 통해 "좋은 인연이 닿았고, 한국 팬분들께 자그마한 선물을 드리고 싶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정호연 역시 "평소 팬이었던 뉴진스, 양조위 그리고 돌고래유괴단을 포함한 모든 스태프 한 분 한 분이 힘을 모아 즐겁게 촬영했다. 보시는 분들에게도 그 즐거운 에너지가 전달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뉴진스는 '슈퍼 샤이'(Super Shy) '이티에이'(ETA) '쿨 위드 유'까지 총 3곡의 타이틀곡과 '뉴진스'(New Jeans)' '겟 업'(Get up) '에이에스에이피'(ASAP) 등 총 6곡이 담긴 두 번째 미니앨범 '겟 업'을 내일(21일) 오후 1시 발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