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브걸 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는 13일 공식입장을 내어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사석에서 친한 지인들과 함께 만나는 사이이며,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규한 소속사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도 같은 날 "두 사람은 방송 프로그램에서 만나 친한 선후배 사이를 유지하고 있는 것은 맞지만,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전했다.
앞서 스포츠조선은 브브걸 유정과 이규한이 예능 '촌스럽게 여기도 안 와봤어?'로 처음 만난 후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이날 오전 보도했다.
유정은 2017년 발표한 곡 '롤린'(Rollin')으로 역주행 신화를 이룬 브브걸 멤버다. 당초 브레이브걸스로 활동했던 팀명을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종료 후 브브걸로 바꿨고, 워너뮤직코리아로 소속사를 옮겨 최근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유정은 '촌스럽게 : 인 시크릿 아일랜드' '빼고파' '체인리액션' '결혼에 진심' '촌스럽게 여기도 안 와봤어?' 등의 예능에도 출연했다.
1998년 드라마 '사랑과 성공'으로 데뷔한 이규한은 '카이스트' '내 이름은 김삼순' '사랑은 기적이 필요해' '케세라세라' '혼' '그대 웃어요' '볼수록 애교만점' '내 마음이 들리니' '애인 있어요' '내성적인 보스' '왕이 된 남자' '우아한 가'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행복배틀'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했다. ENA 새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가 차기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