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브걸 유정-이규한 측 "열애설 사실 아니야"

왼쪽부터 브브걸 유정, 배우 이규한. 브브걸 공식 페이스북, 윤창원 기자
여성 아이돌 그룹 브브걸의 유정과 배우 이규한 양쪽 모두 열애설을 부인했다.

브브걸 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는 13일 공식입장을 내어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사석에서 친한 지인들과 함께 만나는 사이이며,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규한 소속사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도 같은 날 "두 사람은 방송 프로그램에서 만나 친한 선후배 사이를 유지하고 있는 것은 맞지만,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전했다.

앞서 스포츠조선은 브브걸 유정과 이규한이 예능 '촌스럽게 여기도 안 와봤어?'로 처음 만난 후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이날 오전 보도했다.

유정은 2017년 발표한 곡 '롤린'(Rollin')으로 역주행 신화를 이룬 브브걸 멤버다. 당초 브레이브걸스로 활동했던 팀명을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종료 후 브브걸로 바꿨고, 워너뮤직코리아로 소속사를 옮겨 최근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유정은 '촌스럽게 : 인 시크릿 아일랜드' '빼고파' '체인리액션' '결혼에 진심' '촌스럽게 여기도 안 와봤어?' 등의 예능에도 출연했다.

1998년 드라마 '사랑과 성공'으로 데뷔한 이규한은 '카이스트' '내 이름은 김삼순' '사랑은 기적이 필요해' '케세라세라' '혼' '그대 웃어요' '볼수록 애교만점' '내 마음이 들리니' '애인 있어요' '내성적인 보스' '왕이 된 남자' '우아한 가'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행복배틀'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했다. ENA 새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가 차기작이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