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트윌란은 12일(현지시간) SNS를 통해 조규성의 첫 훈련 영상과 사진을 공개했다. 조규성은 지난 11일 조규성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계약기간은 5년. 조규성 영입 발표 사진에 독도와 백령도가 포함된 대한민국 지도를 새겨넣는 등 큰 기대를 걸고 있다.
미트윌란이 공개한 영상에서 조규성은 웃으면서 러닝 머신 위를 달렸다. 카메라를 향해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는 등 여유도 있었다. 이후 새 동료들과 미니게임으로 가볍게 손발을 맞췄고, 동료들과 대화를 나누는 모습도 나왔다.
조규성은 2022 카타르월드컵 후 유럽의 러브콜을 받았다. 전북 현대 박지성 디렉터의 조언으로 유럽 적응을 위해 여름 이적시장을 선택했지만, 시간이 부족하다.
덴마크 수페르리가는 추운 겨울로 인해 다른 유럽 리그보다 이른 7월 개막한다. 12월 초 전반기 일정을 마친 다음 2월 중순까지는 겨울 휴식기를 갖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미트윌란은 7월21일(한국시간 22일) 비도브레와 홈 개막전을 치른다. 이후 27일에는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콘퍼런스리그 2차 예선에 나선다.
미트윌란도 이미 프리시즌 두 차례 친선경기를 소화했다. 조규성은 마지막 친선경기에서 컨디션을 조율한 뒤 시즌을 시작해야 하는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