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도라에몽' 42번째 작품 '진구와 하늘의 유토피아' 7월 개봉

애니메이션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와 하늘의 유토피아' 티저 예고편 스틸. CJ CGV 제공
극장판 도라에몽 시리즈 42번째 작품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와 하늘의 유토피아'가 오는 7월 국내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아이돌 그룹 니쥬와 스트레이 키즈가 OST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신공룡' 이후 3년 만에 극장판 오리지널 스토리로 돌아온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와 하늘의 유토피아'(감독 도야마 다쿠미)는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와 하늘의 유토피아'는 무엇이든 이루어지는 낙원의 섬 파라다피아의 숨겨진 비밀을 찾아 나선 도라에몽과 친구들의 퍼펙트 스카이 어드벤처다.
 
영화는 지난 3월 3일 일본에서 개봉해 '더 퍼스트 슬램덩크' '귀멸의 칼날: 상현집결, 그리고 도공 마을로' 등 쟁쟁한 흥행작들을 제치고 개봉 첫 주 1위에 등극했다.
 
또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한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와 하늘의 유토피아'는 한 주 뒤인 개봉 4~6주 차에 다시 1위를 탈환하며 일본 박스오피스 5주 동안 1위를 차지했다. 이뿐만 아니라 글로벌 흥행수익 3267만 달러(한화 약 428억 원, 6월 1일 기준)를 돌파하며 '보물섬' '달 탐사기' '남극 꽁꽁 대모험' '신공룡'에 이어 역대 시리즈 흥행수입 톱 5에 진입했다.
 
아이돌 그룹 니쥬와 스트레이 키즈.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이번 작품에는 도라에몽 TV 시리즈와 극장판을 통틀어 최초로 한국 아티스트 니쥬와 스트레이이 키즈가 OST에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주제가 '파라다이스'(Paradise)는 감성적인 멜로디와 희망찬 가사가 특징으로, 빌보드 재팬 차트 1위(2023년 3월 6~12일) 및 오리콘 주간 디지털 싱글 랭킹 1위(2023년 2월 27일~3월 5일)를 차지하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