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송도에 5성 호텔 하반기 들어선다…윈덤 그랜드 부산

윈덤 그랜드 부산 전경 메인 투시도. 윈덤 그랜드 부산 제공

글로벌 호텔 체인 윈덤(Wyndham)의 최상급 브랜드인 윈덤 그랜드가 국내 최초로 부산 송도해수욕장에 올해 하반기 문을 열 예정이다.

윈덤은 세계 80개국 이상에 9천 개가 넘는 호텔을 보유한 세계 최대 규모 미국 글로벌 호텔 그룹이다.

윈덤 그랜드 부산은 24개 브랜드 중 최상위 플래그십 브랜드로 5성급에 걸맞은 수준 높은 서비스로 다양한 고객층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계획이다.

서부산 최초의 풀 서비스 5성급 호텔로 271개 객실(21개 스위트룸 포함)과 최대 5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연회장을 비롯한 5개 미팅룸을 배치했다. 세계 각국 미식을 맛볼 수 있는 올 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과 최상층인 27층에 위치해 원도심은 물론 영도까지 한눈에 볼 수 있는 격조 높은 중식당 등 다양한 식음 시설을 갖췄다.

모든 객실에서 오션뷰(바다 조망)가 가능해 더욱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를 비롯한 최고급 피트니스 시설,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각광받을 키즈 라운지도 선보여 송도해수욕장이 호캉스(호텔+바캉스)의 새로운 성지로 발돋움할 것으로 기대된다.

박지호 총지배인은 "서부산 최초이자 부산 9번째 5성 호텔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해운대에 집중된 부산 관광과 마이스 수요를 원도심·서부산권으로 확장하는 데 선도적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