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는 5월 1일 저녁 7시 엠넷 디지털스튜디오 M2에서 방송하는 르세라핌의 정규 1집 앨범 발매 기념 컴백 쇼 '언포기븐 인 씨지브이'(UNFORGIVEN in CGV)를 중계한다고 24일 밝혔다. 엠넷 컴백 쇼를 극장 중계하는 것은 르세라핌이 최초다.
엠넷에서 방송하는 르세라핌 컴백 쇼에서는 정규 1집 '언포기븐'의 타이틀곡 '언포기븐'을 포함해 수록곡 '번 더 브리지'(Burn the Bridge) '노 리턴'(No-Return)(인투 디 언노운)(Into the unknown) '이브, 프시케 그리고 푸른 수염의 아내' 등 다양한 무대가 최초 공개된다.
컴백 쇼 '언포기븐' 생중계는 서울 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영등포 3개 지점과 부산 서면을 포함해 총 4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GV 용산아이파크몰 지점에서는 멤버들이 직접 무대 인사에 나설 예정이다.
르세라핌 컴백 쇼 극장 중계를 보러 온 관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르세라핌 엽서, 한정판 티켓, 컴백 쇼 현장 모습이 담긴 단체 사진과 멤버 개인 인화 사진 1매를 랜덤(무작위)으로 구성한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CGV 이정국 ICECON 사업팀장은 "4세대 걸그룹 대표주자인 르세라핌의 정규 1집 컴백쇼를 극장의 큰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즐기길 바란다. 무대 인사 및 굿즈 증정 등의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르세라핌을 응원하는 팬들과 함께 모여 색다른 경험을 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컴백 쇼 중계는 오늘(24일) 오후 4시부터 순차적으로 예매가 열린다. 예매와 이벤트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해 5월 데뷔한 르세라핌은 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 5인으로 이루어져 있다. '타인의 평가에 개의치 않고 르세라핌만의 길을 개척하겠다'라는 각오가 담긴 정규 1집 '언포기븐'에는 신곡 7곡과 기존 발표곡 6곡까지 총 13곡이 실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