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호민은 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게시판에 올린 '안녕하세요! 주호민입니다'라는 글에서 "제가 방송 활동을 줄이고 주부로 지내보고 싶어서 이렇게 휴방 공지를 내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기한은 잘 모르겠다. 주부가 적성에 맞으면 생각보다 오래 할 수도 있고 너무 재밌는 이야기가 떠올라 근질거리면 방송을 켤 수도 있을 것"이라며 복귀 일정에 대해선 말을 아꼈다.
다만 그는 "4~5월에 침착맨과의 합방, 또는 침착맨-김풍과의 합방이 대여섯 개가 있어서 다른 곳에서는 계속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제 유튜브도 4월 말까지 계속 업로드된다"고 설명했다.
만화 '짬'으로 데뷔한 주호민은 천만 영화 '신과 함께'의 원작인 웹툰 '신과 함께'와 '빙탕후루' 등 다양한 작품으로 성공한 국내 대표 웹툰작가로 꼽힌다. 최근 나영석 PD의 tvN 웹 예능 '그림형제'에 출연하고 있다.
▶ 주호민 개인 방송 공지 전문 |
안녕하세요! 주호민입니다. 제가 방송활동을 줄이고 주부로 지내보고 싶어서 이렇게 휴방 공지를 내게 되었습니다. 기한은 잘 모르겠습니다. 주부가 적성에 맞으면 생각보다 오래 할 수도 있고 너무 재밌는 이야기가 떠올라 근질거리면 방송을 켤 수도 있겠지요 ㅎㅎ 그럼 건강하십시오! 구독자 여러분 고맙습니다!! 추신) 4~5월에 침펄, 또는 침펄풍 방송이 대여섯개가 있어서 다른 곳에서는 계속 볼 수 있을 거예요! 제 유튜브도 4월 말까지 계속 업로드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