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의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자막 싱어롱 상영회 연다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포스터. CJ 4DPLEX 제공
가수 임영웅의 전국 투어 앵콜 공연 '아임 히어로'(IM HERO'를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20만 관객 돌파를 기념해 '자막 싱어롱 상영회'를 연다.
 
개봉 전 이미 12만 명의 관객을 확보하고 시작한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개봉 3주 차를 맞은 현재까지도 박스오피스 톱 10에 꾸준히 랭크되며 누적 관객 수 20만 명을 돌파했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팬심에 보답하기 위해 수도권뿐 아니라 전국의 다양한 지역에서 영시봉 상영회, 영시봉 앵콜 상영회 등 특별 상영회를 마련해 왔다. 그중에서도 임영웅의 노래를 따라 부르며 영화까지 감상할 수 있는 '싱어롱 상영회'가 오는 25일 진행된다.
 
앞서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앞서 '영시봉 상영회'에서 중앙 제어(콘솔) 시스템을 도입해 극장에서 경험하는 콘서트장의 열기를 선보였다. 수도권 외 지역에서 진행되는 응원봉 상영회 최초로 중앙 제어(콘솔) 시스템을 도입해 '영시봉 앵콜 상영회'를 확정할 만큼 당시 극장을 찾은 관객들의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영시봉 상영회를 비롯해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을 관람한 많은 관객은 "들썩이는 몸을 주체할 수 없었다" "노래를 따라 부르고 싶어서 영화 보는 내내 입술만 달싹거렸다" "나도 모르게 따라 부르다가 입을 다물었다"는 반응을 내놓았다.
 
싱어롱 상영회 특전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스페셜 핀버튼'. CJ 4DPLEX 제공
이 같은 반응 속에 뜨거운 기세를 이어갈 '싱어롱 상영회'는 단순히 흥 넘치는 축제의 장이 아니라, 청각 장애인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영화 속 대사를 포함해 상황과 가사가 모두 자막으로 표출된다. 이에 영화의 내용을 자막으로 이해하며 같이 즐길 수 있고, 제공되는 가사를 보면서 망설임 없이 따라 부를 수 있다.
 
'싱어롱 상영회'를 기념해 특별한 선물도 마련됐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싱어롱 상영회'를 관람한 모든 관객에게는 임영웅의 초상이 담긴 스페셜 핀버튼을 1좌석당 1개씩 증정할 예정이다.
 
오는 3월 25일로 확정된 '싱어롱 상영회'는 전국 11개 CGV 극장(강릉, 광주터미널, 대구월성, 대전, 센텀시티, 수원, 영등포, 왕십리, 용산아이파크몰, 인천, 전주효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싱어롱 상영회'의 사전 예매는 오는 21일 화요일 오후 1시에 시작되며, 극장별 순차 오픈된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