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혁은 13일 몬스타엑스 공식 팬 카페에 자필 편지를 올려 입대 소식을 직접 전했다. 그는 "우리 몬베베(공식 팬덤명)들 '민혁입니다' 글만 보고서도 슬퍼하면서 들어왔을 것 같아 미안한 마음이 드네요. 제가 4월 4일 국방의 의무를 위해 아주 잠시 여러분들을 자주 못 보게 될 것 같아요"라고 썼다.
민혁은 "몬베베 좋아하는 거 자주 해줘야 하는데 그거 잠시 동안 못 해주는 게 가장 마음이 아프네요. 이거 말고는 기분 좋은 마음으로 다녀오려 합니다! 앞으로의 시간을 스스로 더 단단해지는 시간으로 쓰고 더 멋있는 민혁이 되어서 몬베베의 더 큰 사랑을 받을 마음에 벌써부터 설레네요"라고 밝혔다.
이어 "저 어디 멀리 떠나는 거 아니니까 너무 슬퍼하진 말아요. 몬베베들 많이 슬퍼할 것 같은데 그러지 않았으면 해요! 항상 그저 평범한 사람인 저에게 너무나 과분한 사랑 주셔서 감사해요. 어떻게 해도 잘 갚아지지가 않는 것 같아서 또 미안하고요. 보지 못하는 시간 동안 저는 몸도 마음도 건강하고 멋있는 사람이 되어서 돌아올게요"라고 적었다.
마지막으로 민혁은 "몬베베 너무너무 사랑하고요. 고맙고 내년에 웃으면서 만나요. 금방 올게!!"라고 글을 맺었다.
민혁은 2015년 데뷔한 남성 아이돌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다. 몬스타엑스는 '드라마라마'(DRAMARAMA) '갬블러'(GAMBLER) '러브 킬라'(Love Killa) '러시 아워'(Rush Hour) '뷰티풀 라이어'(Beautiful Liar) 등의 곡으로 사랑받았다.
민혁은 SBS '인기가요' 진행을 맡았고 '정글의 법칙 in 파타고니아' '나의 수학 사춘기' '빽투더 아이돌' '백파더 편의점 디너쇼' '우리동네 클라쓰' 'DNA 싱어-판타스틱 패밀리' 등 다양한 예능에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