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다음달 9일까지 MZ세대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byU+(이하 틈)'에서 레고코리아가 주최하는 방탄소년단(BTS) 다이너마이트(Dynamite) 팝업스토어가 열린다고 2일 밝혔다.
틈은 LG유플러스가 지난 2020년 9월 서울 강남대로에 문을 연 복합문화공간이다. LG유플러스는 고객에게 '선넘는 즐거움'을 제공하겠다는 전사 캠페인인 'Why Not' 활동의 일환으로 틈에서 매달 새로운 주제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이달에는 레고그룹이 세계적인 팝 아이콘 방탄소년단과 함께 만든 '레고 BTS Dynamite(LEGO Ideas BTS Dynamite, 21339)' 세트 출시를 기념한 팝업스토어가 진행된다.
레고 BTS Dynamite 세트는 방탄소년단의 'Dynamite' 뮤직비디오를 테마로 했다. 틈 1층에는 뮤직비디오 속 상징적인 장소들을 레고로 재해석해 도넛 가게와 레코드 숍, 아이스크림 트럭, 농구 코트를 모두 직접 조립하고 원하는 대로 배치할 수 있다. 거대한 디스코(DISCO) 간판 아래 위치한 문을 열면 화려한 조명과 방탄소년단의 로고로 장식된 깜짝 무대가 펼쳐진다.
또 포토존에서는 레고 미니피겨 모델과 사진을 촬영할 수 있고, 라운지에서는 방탄소년단의 공연장면과 뮤직비디오 장면들을 레고로 표현한 사진들이 전시된다. 2층에는 레고 제품을 판매하는 샵이 설치 돼 BTS 다이너마이트 세트를 비롯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방탄소년단과 레고를 주제로 한 레고코리아의 이번 팝업을 틈에서 열게 되어 MZ고객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방문객들이 행복한 경험을 하고 가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유플러스는 Why Not 캠페인의 일환으로 고객이 원하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