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피 도시락·상디 햄버거' CU에 원피스 협업 상품 출시

BGF 리테일 제공

CU가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ONE PIECE)와 공식 제휴를 맺고 간편식사, 안주류 등 총 18종으로 구성된 컬래버 상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CU가 이번에 선보이는 원피스 컬래버 시리즈는 주요 캐릭터들의 특성을 연상시키는 식재료와 상품명을 활용했다고 한다.

오는 28일 출시되는 '루피의 주먹고기한상 도시락'은 특제 소스를 발라 구워낸 큼직한 주먹고기와 롱 소시지, 웻지감자를 콘샐러드, 파스타 등과 함께 푸짐하게 담았다. '상디의 디아블잠브 햄버거'는 불고기패티에 양상추, 피클, 치즈 등의 토핑을 올린 뒤 바비큐 칠리소스로 마무리해 중독성 있는 매콤달콤한 맛을 강조했다.

다음달에는 '프랑키의 미트칠리 펜네파스타'와 '우솝의 고르곤졸라 펜네파스타' 등 면류 도시락과 냉장안주인 '상디의 통구이삼겹살과 '루피의 콘스위트 닭다리' 등도 출시한다.

또 이번 원피스 콜라보 상품들에는 최근의 굿즈 수집 트렌드를 반영해 루피, 조로, 상디, 나미 등 인기 캐릭터가 그려진 총 121종의 띠부씰이 무작위로 동봉됐다.

CU는 오는 4월까지 컵라면, 가공유, 탄산음료, 교통카드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원피스 컬래버 신상품들을 차례로 내놓을 계획이다.

BGF리테일 김정훈 상품개발팀장은 "지난해 캐릭터 상품들의 매출이 전년 대비 12배나 올랐을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점을 반영해 두터운 팬층을 자랑하는 원피스와 단독 제휴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CU에서만 만날 수 있는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캐릭터와 손잡고 관련 상품 라인업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