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3일 기준 NCT 127이 지난해 9월 16일 발매한 정규 4집 '질주 (2 Baddies)' 및 지난달 30일 발표한 리패키지 앨범 'Ay-Yo'(에이요)의 누적 음반 판매량이 320만 장을 돌파했다.
이로써 NCT 127은 2021년 정규 3집 및 리패키지 앨범 판매량으로 첫 트리플 밀리언셀러에 오른 데 이어 정규 4집까지 또 한 번 트리플 밀리언셀러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NCT 127은 정규 4집 리패키지 타이틀 곡 'Ay-Yo'로 국내 주요 음반 및 음원 차트 1위, 음악방송 1위, 각종 글로벌 차트 1위를 차지했다.
NCT 127은 지난달 전 세계 17개 도시에서 28회에 걸쳐 총 70만 관객을 동원한 두 번째 월드 투어 'NEO CITY – THE LINK'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음반부터 투어까지 2023년 시작과 동시에 인상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올해 보여줄 활약에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