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백현, 오늘(5일) 소집해제…"준비는 되었어?"

엑소 백현. 엑소 공식 페이스북
그룹 엑소(EXO)의 백현이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2021년 5월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해 온 백현은 오늘(5일)자로 소집 해제됐다. 백현은 시우민, 디오, 수호, 첸, 찬열에 이어 엑소 멤버 중 여섯 번째로 군 복무를 했다.

백현은 지난달 18일 엑소 공식 유튜브에 '에리들아 백현이 왔다!'라는 영상을 올려 컴백을 예고했다. 이 영상에서 공식 팬덤 엑소엘(에리)에게 "그동안 날 잊지 않아줘서 고마워. 내가 군복무를 하는 동안 에리들은 무얼 하며 사는지 다 보고 있었어. 나를 그리워하고 내가 활동할 때 모습들을 회상하며 잘 이겨내고 있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하지만 이제 어쩌지? 내가 곧 돌아오네. 준비는 되었어? 거의 2년 동안 힘 좀 아껴놨니? 엑소는 항상 말했지. 이제부터 시작이라고. 2년 동안 푹 쉬고 힘을 아껴뒀으니 박살내자!"라며 "앞으로 가수 생활을 하면서 에리들을 더 웃게 하고 행복하게 해 줄게"라고 전했다.

백현은 '늑대와 미녀'(Wolf) '으르렁'(Growl)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 '러브 미 라잇'(LOVE ME RIGHT) '코코밥'(Ko Ko Bop) '몬스터'(Monster) '템포'(Tempo) '러브 샷'(Love Shot) 등 무수한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은 엑소의 메인보컬이다.

또한 첸, 시우민과 함께 유닛 엑소-첸백시(EXO-CBX) 활동을 하기도 했다. 2019년에는 첫 번째 미니앨범 '시티 라이츠'(City Lights)를 내어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입대 전까지 '딜라이트'(Delight)와 '밤비'(Bambi)까지 총 세 장의 미니앨범을 내고 활동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