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파이가 3일(현지시간) 발표한 최신 주간차트(2월 2일 자)에 따르면, 뉴진스(민지·하니·다니엘·해린·혜인)의 싱글앨범 'OMG' 수록곡 '디토'(Ditto)와 타이틀곡 'OMG'(오엠지)가 글로벌 '주간 톱 송'에서 각각 19위, 21위를 차지했다.
'Ditto'는 스포티파이 대만 '주간 톱 송' 1위와 미국 '주간 톱 송' 36위를 포함 22개 국가/지역별 '주간 톱 송'에 차트인했다. 'OMG'는 한국과 싱가포르 '주간 톱 송'에서 일제히 정상에 올랐고 19개 국가/지역별 '주간 톱 송'에 진입했다.
지난해 8월 발표된 뉴진스의 데뷔곡 '하이프 보이'(Hype boy)도 스포티파이 글로벌 '주간 톱 송'에서 89위를 기록하며 장기 흥행 중이다. 이 노래는 스포티파이 한국 '주간 톱 송'서 3위에 올라 'OMG'(1위), 'Ditto'(2위)와 더불어 뉴진스의 꾸준한 인기를 엿보게 했다.
한편 뉴진스는 데뷔한 지 6개월 만에 미국 빌보드 '핫100'과 영국 오피셜 차트 '싱글 톱100'에 자신들의 이름을 새기는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멜론 1월 월간 차트에서도 'Ditto'가 1위, 'OMG'가 2위, 'Hype boy'가 3위로 상위권을 석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