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기독교연합회, 2023 신년교례회 개최

12일 울진중앙교회에서, 박태균 목사 설교

울진군기독교연합회)는 12일 울진중앙교회에서 2023년 신년교례회를 개최했다. 유상원 아나운서
경북 울진군기독교연합회(회장 이상규 목사)는 지난 12일 오후 울진중앙교회(담임목사 우병남)에서 '2023년 신년교례회'를 개최했다.
   
이번 교례회에는 손병복 울진군수 등 기관단체장을 비롯해 김천복 영더군기독교연합회장과 울진지역 교계인사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수석부회장 김항신 목사(울진제일교회)의 인도로 드려진 1부 예배는 직전회장 이승환 목사(죽변감리교회)의 기도, 성경봉독에 이어 춘천선한교회 박태균 목사가 강사로 나서 사무엘상 6:7~9을 통해 '사명자의 길'이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예배에서는 춘천선한교회 박태균 목사(사진)이 사무엘상 6:7~9을 통해 '사명자의 길'이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유상원 아나운서
박태균 목사는 "그리스도인이 가는 길에 하나님께서 반드시 함께 할 것"이라며 "어려움 속에 있는 한국교회가 울진군기독교연합회를 통해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수석총무 심상진 목사(행복한은진교회)의 광고, 연합회장 이상규 목사(평해감리교회)의 축도로 마쳤다.
   
이어진 2부 축하와 애찬의 시간은 회장 이상규 목사의 사회로 내빈소개에 이어 손병복 울진군수와 김천복 영덕군기독교연합회장, 유승우 포항CBS 대표, 최준곤 포항극동방송 지사장의 축사, 증경회장 고숙환 목사(죽변침례교회)의 식사기도로 마무리됐다..
   
이상규 울진군기독교연합회 회장(사진)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유상원 아나운서
이상규 울진군기독교연합회 회장은 인사말에서 "올해 '회복되어 부흥을 경험하는 울진군기독교연합회'라는 슬로건으로 활동하겠다"며 "특별히 울진선교 120주년을 기념한 120년사 발간과 함께 울진산불 1주년 기념행사, 산불백서 발간 등을 통해 지역교회와 지역사회를 섬기겠다"고 전했다.
   
울진군기독교연합회는 감리교단 22개 교회를 비롯해 침례교단 18개, 합동교단 17개, 통합교단 8개 등 모두 81개 교회가 회원으로 참여하고 있다.
   
교례회에는 기관단체장과 영덕, 울진지역 교계인사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유상원 아나운서
한편, 울진군기독교연합회는 1월 26일 오전 10시부터 울진제일교회(담임목사 김항신)에서 '울진지역 목사, 사모 척사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 울진군기독교연합회 2023년 회장단
▶회장: 이상규 목사(평해감리교회) ▶수석부회장: 김항신 목사(울진제일교회) ▶수석총무: 심상진 목사(행복한은진교회) ▶서기: 황성욱 목사(봉평제일교회) ▶회계: 강충규 목사(신림침례교회)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