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레인저·머스탱·링컨 노틸러스' 신차 국내 시장 공략

포드 넥스트 제너레이션 레인저. 포드코리아 제공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는 4일 포드·링컨을 대표하는 3종의 신모델을 출시해 국내 수입차 시장 공략에 다시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포드는 새롭게 향상된 넥스트 제너레이션 '포드 레인저 와일드트랙'과 '레인저 랩터'를 올 초 출시할 계획이다. 이들 모델은 전 세계 130개국 및 5개 대륙의 다양한 환경과 거친 기후, 지형에서 극강의 주행 테스트를 거쳤으며, 다양한 환경에서 운전자의 니즈에 따라 다재다능하게 활용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올 뉴 포드 머스탱. 포드코리아 제공

또한 전 세계 5천여명 이상의 고객 인터뷰와 설문조사를 거쳐 얻은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세세한 부분까지도 더욱 사용자 중심적이고 편리하게 설계됐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아메리칸 머슬카의 상징인 머스탱은 2015년 이후 8년 만에 7세대 모델로 돌아온다. 특히 올해 탄생 60주년을 맞이한 머스탱은 전 세계 900만대 이상의 누적 판매대수(2021년 기준)를 기록한 포드의 대표 모델이다. 국내서도 25년간 판매된 바 있다.

외관 디자인은 날렵한 루프라인과 짧아진 리어 오버행, 트라이바 램프 등 1세대 머스탱의 정통적 디자인 비율을 그대로 계승했다.

올 뉴 링컨 노틸러스. 포드코리아 제공

포드 코리아는 가장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전투기 조종석에서 영감을 받은 두 개의 유동적이며 곡면형 디자인의 대형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꼽았다. 운전자에게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창의적이고 직관적인 비주얼 소스를 통해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프리미엄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인 링컨 노틸러스도 진화된 올 뉴 모델로 한국 시장을 공략한다. 링컨의 브랜드 메시지인 '궁극의 편안함(Power of Sanctuary)'에 기반해 다양한 주행 환경에서도 고객의 안전과 흔들림 없는 편안함을 극대화한 모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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