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결혼 발표 "제게도 소중한 인연이 찾아왔어요!"

가수 서인영. 오른쪽은 결혼 소식을 알린 자필 편지. 서인영 인스타그램
가수 서인영이 자필 편지로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서인영은 26일 본인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를 올렸다. 그는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에 많이 놀라셨을 것 같아요. 그럼에도 많은 축하를 보내주신 팬분들과 모든 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라며 "결혼은 나와 상관없는 일이라 생각했던 저에게도 소중한 인연이 찾아왔어요!"라고 썼다.

결혼 상대를 "서로를 있는 그대로 아끼고 사랑해주는 좋은 사람"이라고 표현한 서인영은 "이제는 혼자가 아닌 가족으로서 행복하게 나아가려고 해요. 응원해주신 따뜻한 마음 하나하나 모두 감사드리며 그 마음 잊지 않고 간직하며 즐겁게 잘 살겠습니다"라고 밝혔다.

또한 결혼 후에도 활동은 계속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서인영은 "너무 늦지 않게 좋은 음악과 방송으로 찾아뵐게요. 날이 많이 추운데 모두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하고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바라요 ^^ 감사합니다"라고 글을 맺었다.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서인영이 사업가인 비연예인 남성과 내년 2월 26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한다고 밝혔다.

2002년 여성 아이돌 그룹 쥬얼리 멤버로 합류한 서인영은 거침없고 솔직한 매력으로 '우리 결혼했어요' 등 다양한 예능에서도 활약했다. 솔로 데뷔곡 '신데렐라'가 대히트를 기록했으며 '헤어지자' '사랑이라 쓰고 아픔이라 부른다' '잘가요 로맨스' '사랑하면 안되나요' '나를 사랑해줘' 등 다양한 곡을 발표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