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수협 겨울철 할인행사 개최

농협 제공

농협과 수협이 각각 한우와 수산물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펼치고 있다.

25일 농협에 따르면 축산물 전문 온라인 쇼핑몰 농협 라이블리(www.nhlyvly.com)는 12월11일까지 '최저가 실속 한우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1~2등급의 등심, 안심, 채끝살, 불고기, 국거리 등 한우 상품이 최대 45% 할인된다.

행사상품을 클릭 후 할인쿠폰을 다운받아, 결제 시 해당쿠폰 할인을 적용하면 행사가로 한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지원으로 행사품목에 한해 일반고객에게는 10%, 8월부터 10월까지 농협 라이블리에서 한우 구매이력이 있는 고객에게는 15% 추가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단 추가 할인쿠폰은 중복사용이 불가하다.

수협 제공

수협쇼핑은 영덕 대게, 통영 굴 등 제철 수산물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수협쇼핑은 해양수산부의 수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대한민국 수산대전 연말 이벤트전' 행사에 다음 달 4일까지 참여해 구매자에게 매주 20%의 할인 쿠폰(한도 1만원)을 지급한다.
 
여기에 수협쇼핑의 자체 추가 할인 쿠폰을 더하면 통영 석화(굴) 5kg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영덕 강구수협 위판장에서 공수한 대게 3마리는 55%를, 신안 새우젓은 43%를, 새꼬막은 35%를 각각 할인한다.

이 밖에 수산대전 쿠폰을 2주간 2만 원 사용한 고객에게 감사 적립금 1만 원을 추가 지급하는 '수산대전 쿠폰 릴레이' 등 고객 감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