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은 신드롬을 일으키며 연말을 뜨겁게 달궜다. '술꾼도시여자들'이 기록한 주간 유료가입기여자수 최고치는 드라마와 예능을 포함, 역대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 중 부동의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시즌2 제작을 확정,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는 시즌1의 유쾌함을 이어가며 더욱 짙어진 세 친구의 우정을 예고하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앞서 모두의 배꼽을 잡게 만들었던 세 친구의 꾸러기 면모가 그대로 담겨 있다. 이미 한 잔 거나하게 마신 듯 두 볼에 자리잡은 홍조와 함께 엉망이 된 머리, 얼굴을 뒤덮은 낙서가 이들의 버라이어티했던 지난 밤을 상상하게 만든다.
특히 포스터 속 안소희, 한지연, 강지구의 모습에서는 어딘가 익숙함이 느껴진다. 화끈하게 적신 후유증으로 구토를 하던 중 직장 동료와 뜻밖의 재회를 했던 안소희와 그런 친구를 도와주기 위해 그저 머리를 묶었을 뿐인 한지연, 친구들이 술에 취해 그려놓은 낙서를 여전히 간직한 의리 '만렙' 강지구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세 친구는 한층 더 솔직하고 진해진 케미스트리로 현실에 치인 사람들의 감성을 다시 한 번 적시러 올 예정이다. 과연 시간이 지나면서 조금 더 성장했을 안소희, 한지연, 강지구에게는 어떤 일이 벌어질지, 저마다의 자리에서 치열하게 살아가고 있을 세 친구의 하루가 궁금해진다.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의 더 솔직하고 더 진한 '참우정'이 기대되는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는 오는 12월 첫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