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범인 금산군수, 금산군 장기종합발전 계획수립 철저 지시

박범인 금산군수. 금산군 제공

충남 금산군은 박범인 군수가 24일 개최된 간부회에서 "금산군 장기종합발전 계획이 제대로 수립될 수 있도록 철저를 기할 것을 지시했다"고 밝혔다

박범인 군수는 이날 회의에서 "이번주 금산군 장기종합발전 계획수립용역 중간보고회가 열린다"며 "관련 부서에서는 미리 자료를 검토해 실효성 있는 회의가 개최될 수 있도록 해달라"고 말했다.
 
금산군은 국내외 메가트렌드 분석을 통한 금산군 미래발전 10대 핵심 프로젝트를 선정하는 계획수립을 위한 국토연구원 용역을 추진하고 있으며 25일 금산군청에서 박범인 금산군수를 비롯한 부서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중간보고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박범인 군수는 동절기 노인대책에 관해서는 "겨울철 홀로 지내시는 어르신들의 영양 관리와 안전을 신경써야 한다"며 "마을 회관 및 경로당 등을 활용해 숙식 등을 공동을 할 수 있는 방안을 구상해 달라"고 말했다.
 
또 "등산객들이 많이 찾는 등산로를 정비해야 한다"며 "표지판, 계단·안전줄 등 시설물을 점검하고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밖에 박 군수는 금산인삼축제 성공개최를 기념해 지난 23일 열린 '더 트롯쇼 금산특집' 현장 진행에 애써준 직원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농촌민박 실태점검, 코로나19 백신 접종 홍보 등에도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