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로제 '온 더 그라운드' MV, 3억 뷰

블랙핑크 수록곡 '레디 포 러브' MV도 같은 날 1억 뷰

블랙핑크 로제의 솔로 타이틀곡 '온 더 그라운드' MV가 8일 3억 뷰를 기록했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
블랙핑크 로제가 지난해 발표한 솔로 타이틀곡 '온 더 그라운드'(On The Ground) 뮤직비디오가 3억 뷰를 넘겼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로제의 '온 더 그라운드' 뮤직비디오가 8일 오후 3시쯤 유튜브 조회수 3억 회를 넘겼다고 이날 밝혔다. 지난해 3월 12일 공개된 지 576일 만이다.
 
'온 더 그라운드'는 "항상 더 높은 곳을 바라보며 달려왔지만 정작 중요한 가치는 내 안에 있다"라는 내용을 노래한다. 뮤직비디오는 화려하고 웅장한 느낌을 물씬 풍기며, '초심'을 이야기하는 가사가 로제의 감정 연기와 어우러졌다.

로제는 제니에 이어 블랙핑크 멤버 중 두 번째로 솔로 데뷔했다. 첫 솔로 싱글 'R'에는 타이틀곡 '온 더 그라운드'와 서브 타이틀곡 '곤'(Gone) 두 곡이 실렸다.

같은 날 블랙핑크의 정규 2집 '본 핑크'(BORN PINK) 수록곡 '레디 포 러브'(Ready For Love) 뮤직비디오도 1억 뷰를 기록했다. 올해 7월 29일 공개된 지 71일 만이다.
 
서정적인 피아노 연주의 정적인 흐름을 깨고 전개되는 후렴구와 시원한 드롭이 매력적인 '레디 포 러브'는 원하는 것을 포기하지 않는 자세와 사랑에 관한 유연하고 견고한 마음을 가사로 표현했다.

'레디 포 러브' 뮤직비디오는 블랙핑크 멤버들이 직접 나오지 않는 3D 아바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1년 11개월 만에 두 번째 정규앨범 '본 핑크'를 발매한 블랙핑크는 이 앨범을 214만 장 이상 팔아치워 K팝 여성 아이돌 그룹 최초로 '더블 밀리언셀러'의 주인공이 됐다.

데뷔 후 최대 규모의 월드 투어를 준비 중인 블랙핑크는 오는 15일과 16일 이틀 동안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월드 투어 '본 핑크'의 서울 공연을 연다. 이후 북미,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등지를 돌 예정이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