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솔로지옥 2'→'20세기 소녀' 하반기 라인업 대공개

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가 글로벌 팬 이벤트를 통해 하반기를 꽉 채울 K-콘텐츠 라인업을 발표했다.
 
넷플릭스가 글로벌 팬 이벤트 TUDUM(투둠)에서 다양한 예능 소식을 비롯한 2022년 하반기 라인업, 그리고 '오징어 게임' 미공개 클립 영상까지 넷플릭스 한국 작품의 독점 정보를 최초로 공개했다.
 

'솔로지옥' 시즌 2, '피지컬: 100', '코리아 넘버원' 등 예능 공개 임박

 
먼저 지난해 겨울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솔로지옥'의 새로운 시즌이 돌아온다. 일편단심으로 화제를 모은 참가자 문세훈이 최종 커플이 됐던 신지연과 함께 지옥도로 다시 돌아간다.
 
여기에 가장 완벽한 피지컬을 찾아보기 위해 모인 '최강 피지컬'이라 자부하는 100인이 벌이는 극강의 서바이벌 게임 예능 '피지컬: 100'도 베일을 벗었다. 세상 어디에도 존재하지 않았던 거대한 공간에서 치열한 대결을 예고한 가운데 격투기 선수 추성훈과 스켈레톤 국가대표 윤성빈, 야구선수 더스틴 니퍼트의 얼굴을 볼 수 있다.
 
한국의 넘버원 장인을 찾아가 체력도 정신력도 남김없이 쏟아부으며 전통 노동을 체험하고 그날의 넘버원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코리아 넘버원'을 위해서는 각 분야의 '코리아 넘버원'이 뭉쳤다. 유재석, 이광수, 김연경이 작업복에 고추장을 잔뜩 묻힌 채 등장해 그 모습만으로도 웃음을 자아낸다.

넷플릭스 제공
 

'글리치' '더 글로리' '더 패뷸러스' '썸바디' '20세기 소녀'

 
'글리치' '더 글로리' '더 패뷸러스' '썸바디' '20세기 소녀' 등 하반기 공개 예정작은 이름만으로도 벌써부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최민호와 채수빈은 패션계에서 일하는 청춘들의 꿈과 사랑과 우정을 찾아가는 하이퍼리얼리즘 로맨스 '더 패뷸러스'를 통해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셜 커넥팅 앱을 매개로 벌어지는 살인사건에 연루된 세 친구와 의문의 한 남자에 관한 이야기를 그려낼 정지우 감독의 첫 시리즈 '썸바디', 김은숙 작가의 첫 장르물이자 장르의 대가 안길호 감독이 합류한 '더 글로리'는 송혜교, 이도현, 임지연 캐스팅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10월 7일 공개를 앞둔 '글리치'는 투둠에서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지효(전여빈)를 둘러싼 컴퓨터가 '글리치' 현상을 보이는 가운데 "지켜보고 있다"는 음성까지 더해져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누구의 인생에나 단 한 번, 깊고 선명한 흔적을 남기는 통과의례인 첫사랑과 진한 우정의 순간들을 그려낼 김유정 변우석 주연의 '20세기 소녀'의 선공개 영상도 공개됐다.
 
이처럼 하반기 라인업 외에도 'D.P.'부터 '스위트홈' '지금 우리 학교는' 등 세계적인 화제를 모았던 작품들의 다음 시즌도 예고했다.

넷플릭스 제공
 

'지옥' 시즌 2 제작 확정…'오징어 게임' 등 미공개 클립 영상 공개

 
지옥행 고지라는 파격적이고 신선한 설정으로 시청자에게 충격과 전율을 선사한 연상호 감독의 '지옥'은 시즌 2로 돌아온다. 시즌 1에서 충격적인 세계관을 공개하며 세계를 놀라게 했던 '지옥'은 더 확장되고 깊어진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세상에 없는 돈을 훔치려 했던 강도단의 이야기를 다룬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파트 2 영상은 물론 프라임타임 에미상 감독상, 남우주연상 등 6개 부문 수상의 주인공인 '오징어 게임' 시즌 1 미공개 클립 영상과 황동혁 감독의 감사 인사도 공개됐다.
 
지난 1년여간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간 '오징어 게임'은 시즌 1에서 모두를 놀라게 했던 프론트맨(이병헌)이 가면을 벗고 등장해 앞으로 이어질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한편 투둠 코리아-넷플릭스 글로벌 팬 이벤트는 넷플릭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다시 감상할 수 있으며 24일과 25일 이틀에 걸쳐 투둠 인디아, 투둠 글로벌, 투둠 재팬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