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어가 8일 공개한 뉴진스 한복 화보. 어도어 제공 신인 여성 아이돌 그룹 뉴진스(NewJeans)가 추석을 맞아 한복 화보를 공개했다.
소속사 어도어는 뉴진스(민지·하니·다니엘·해린·혜인)의 한복 화보와 따뜻한 명절 인사를 8일 공개했다. 화보 속 뉴진스는 연한 파스텔톤의 한복을 입고 댕기 머리를 한 모습이다.
어도어가 8일 공개한 뉴진스 한복 화보. 어도어 제공 뉴진스는 "데뷔 후 처음 맞는 명절이라 감회가 남다르고, 올해 추석은 더욱 특별하게 기억될 것 같다. 이번 추석에는 멤버 모두 휴식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층 더 에너지 넘치는 뉴진스로 돌아올 테니 앞으로의 활동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가족, 친구 그리고 소중한 사람들과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고, 이번 추석은 뉴진스와 함께 보름달처럼 행복으로 가득 찬 즐거운 연휴 되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지난 8월 1일 데뷔 앨범 '뉴 진스'(New Jeans)를 발매하고 '어텐션'(Attention) '하이프 보이'(Hype Boy) '쿠키'(Cookie) 세 곡을 타이틀곡으로 해 활동한 뉴진스는 지난달 28일 SBS '인기가요' 무대를 마지막으로 데뷔 활동을 마쳤다. 이들은 데뷔곡으로 국내외 음원 차트는 물론 음악방송 1위를 기록하는 저력을 보여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