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현 마약 의혹' 주장 서민재 "사실 무근 글 올려" 사과

서민재 인스타그램 캡처
가수 남태현의 마약 투약 의혹과 폭행 주장글을 올렸던 서민재가 사실무근의 글을 올렸다며 사과했다.
 
'하트시그널 3' 출신 서민재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리고 "어제 연인과 서로의 잘못으로 인해 다툼이 있었다. 그 당시 나는 스트레스로 인해 정신과 약을 적정량보다 많이 먹어서 현재도 정확히 기억을 못 할 정도로 이성을 잃은 상태였다"고 설명한 뒤 "그래서 사실과 무관한 게시물을 업로드했다"고 밝혔다.
 
이어 "실수로 인해 내가 다치기도 하여 현재 병원에 입원해 있다. 치료를 받느라 글을 늦게 올리게 됐다"며 "서로 화해했다. 많은 분께 심려 끼쳐 드려 정말 죄송하다"고 전했다.
 
서민재는 전날 인스타그램에 남태현과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남태현 필로폰 함, 그리고 내 방인가 회사 캐비닛에 쓴 주사기 있어요, 그리고 나 때림"이라는 글을 올려 파문이 일었다. 해당 내용이 퍼지며 논란이 커지자 게시물은 삭제했다.
 
논란이 확산되자 남태현도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제 상황으로 놀라셨을 분들께 사과의 말씀 드린다"며 "연인 사이에 다툼이 있었지만 잘 화해했다. 사적인 문제로 이렇게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전했다.
 
남태현은 지난 2014년 그룹 위너 멤버로 데뷔했으며, 2016년 탈퇴한 후 그룹 사우스클럽을 결성해 활동 중이다. 서민재는 지난 2020년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3'에 출연했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