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 2회 남겨둔 '우영우' 미공개 컷 공개

에이스토리·KT스튜디오지니·낭만크루 제공
종영까지 2회 남겨둔 ENA 수목드라마(16부작)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이하 우영우)가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자폐 스펙트럼 장애를 가진 우영우(박은빈 분)가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건을 해결하는 모습을 그려낸 '우영우'는 자체 최고 시청률 15.8%를 기록하는 등 7회부터 10%대 시청률을 유지하고 있다.

해외에서도 인기다. 넷플릭스가 매주 집계하는 비영어권 드라마 시청시간 순위에서는 4번이나 1위에 올랐다.

지난주 방송에서는 우영우를 비롯한 법무법인 한바다 식구들이 황지사의 문화재 관람료 징수에 대한 부당 이익금 반환 청구 소송을 맡아 제주도로 떠나는 모습을 담았다.

비하인드 컷은 이들이 제주도에서 함께 한 순간들을 포착했다.

현실의 벽을 느끼고 이별을 고한 우영우와 이준호(강태오 분)의 다정한 모습, 워커홀릭 정명석(강기영 분)이 위암 판정을 받은 후 지난 인생을 복기하는 모습, 복잡미묘한 감정으로 뒤엉킨 최수연(하윤경 분)과 권민우(주종혁 분)가 미소짓는 모습 등이 눈길을 끈다.

제작진은 "우영우를 비롯 한바다 식구들은 제주도 출장을 기점으로 각성과 변화를 맞는다"며 "우영우가 일과 사랑에서 얼마나 어떻게 성장할지, 한바다 팀이 마지막 재판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5회 오는 17일 오후 9시 ENA에서 방송된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