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3' 트라이비, 힙합 스트리트 패션 콘셉트 사진 공개

지난 4일 공개된 트라이비의 '레비오사' 콘셉트 사진. 티알엔터테인먼트·멜로우엔터테인먼트 제공
오는 9일 컴백을 앞둔 여성 아이돌 그룹 트라이비가 새로운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멜로우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일과 5일 공식 소셜미디어에 트라이비의 세 번째 싱글 '레비오사'(LEVIOSA) 세 번째 콘셉트 사진을 게시했다.

트라이비는 빨간색, 노란색, 초록색, 파란색, 보라색, 흰색 등 전체적으로 알록달록한 색의 상의와 크롭티, 청바지, 스니커즈 등을 매치해 힙합 스트리트 패션을 선보였다.  

지난 4일 공개된 트라이비의 '레비오사' 콘셉트 사진. 티알엔터테인먼트·멜로우엔터테인먼트 제공
개인 콘셉트 사진에서 미레와 소은은 복근이 드러나는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송선과 지아는 시크한 눈빛을, 켈리와 현빈은 키치하면서도 여유 넘치는 포즈를 자랑했다.

신사동호랭이와 EXID(이엑스아이디)가 공동 프로듀싱한 새 싱글 '레비오사'의 타이틀곡은 '키스'(KISS)다. 독특한 테마 라인이 돋보이는 댄스홀 장르 곡으로, 강렬한 드롭 파트와 중독성 있는 훅이 돋보인다.

지난해 10월 미니 1집 '베니 비디 비치'(VENI VIDI VICH) 발매 후 10개월 만에 컴백하는 트라이비는 오는 9일 새 싱글 '레비오사'로 대중을 만난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