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는 4일 공식입장을 내어 고우리가 오는 10월 3일 개인 사업가인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한다고 밝혔다. 예비 신랑은 고우리보다 다섯 살 연상이다.
두 사람은 1년 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났고 진지하게 만나다가 서로에 대한 애정과 두터운 신뢰를 확인했고, 서로 의지해 평생을 함께할 사람이라는 확신을 가지게 됐다는 게 소속사 설명이다.
소속사는 두 사람이 최근 양가 부모님에게 인사드린 후 미래에 관해 구체적이고 진지한 대화를 나눴으며, 상견례 후 가족 모두의 축하와 응원 속에서 결혼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어 "결혼식은 서초구 모처에서 열린다. 스몰 웨딩 방식으로 가족과 가까운 지인 50여 명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된다"라며 "신혼여행 및 신혼집 등은 고우리씨의 결혼과 관련한 사항들은 현재 하나씩 차분히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결혼 후에도 고우리는 활동을 이어간다. HBO 맥스 드라마 '멘탈리스트'는 이미 촬영을 마쳐 올해 중 공개될 예정이며, 새 드라마와 영화 출연이 확정돼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들어간다.
소속사는 "고우리씨의 향후 연기와 방송 활동을 보다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며 두 사람이 시작할 새로운 삶에 큰 축하와 축복을 전한다. 끝으로 고우리씨에 대한 관심과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알렸다.
고우리는 2009년 7인조 여성 아이돌 그룹 레인보우 멤버로 데뷔했다. 레인보우는 '에이'(A) '키스'(Kiss) '텔 미 텔 미'(Tell Me Tell Me) '선샤인'(SUNSHINE) '마하'(Mach) '투 미'(To Me)(내게로‥) 등 여러 곡을 발표하며 활동했다.
예능 '청춘불패' 시즌 2, '정글의 법칙 W' 시즌 2 등에 출연한 고우리는 이후 '기분 좋은날' '여왕의 꽃 ' '다시 시작해' '연남동 539' '하나뿐인 내편' '슬플 때 사랑한다' '여신강림' '안녕? 나야!' 등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 연기자로서 경력을 쌓아왔다. 또한 '디자인 유어 바디' '팔로우 미' '셀럽뷰티' 등 뷰티 프로그램 진행도 맡았다.